비엔티안 여자 궁금하시죠 어떤 친구들일지 이글로 정리 완료 최고관리자
코로나 이후로 많이 늘었던 가게 수가 갤러리부터 비타민까지 오는 동안 많이 줄었었는데
온라인으로 광고를 때려 붓고 있는데로 한국 손님은 그닥;;;;;; 여전히 중국 손님에 의존해서 장사를 하고 있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가라오케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것 이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최신 곡들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한국식 노래방의 원조가 일본의 '가라오케'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한국에서는 '술을 판매하는 노래방'을 가라오케라고 하는, 한국식 표현이 또 따로 있지만 말이다. 일본에서 시작된 이 강남 가라오케 가라오케의 어원도 재미있다.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술상을 차리고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을 빠르게 데리고 나가 클럽이나 식사, 음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푸싸오들의 전문적인 서비스는 이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비엔티안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 회원분들의 내상없는 가라오케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에 운영하던 분이 바뀌고 새로운 분이 운영하게 됐는데 전에도 로컬 느낌의 한인 가라오케로 큰 인기를 얻었지만 새로운 분이 운영한 이후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
라오스의 밤문화 길잡이 길반장이 라오스에 오신 가라오케 모든 사장님들께 인사 올립니다. 오늘은 라오스 가라오케에 대한 저의 강남 가라오케 후기담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에 오시는 사장님들이라면 꼭 들려야 강남 가라오케 할 곳이 있습니다.